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및 건강

Valtteri Bottas의 새로운 자전거 경주와 기후 문제

by cyksd4476 2023. 7. 20.
반응형

그들이 그에게 가져다주는 평온함

BCC 스포츠

핀란드의 울창한 숲과 끝없는 호수에는 단순함이 있습니다. 핀란드 사람들에게 큰 자부심의 원천입니다. Valtteri Bottas가 그들이 그에게 가져다주는 평온함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지형 때문에 Juha Kankkunen 및 Kimi Raikkonen과 같은 많은 핀란드 스포츠 거장들이 모터스포츠에 입문합니다. 하지만 핀란드 남부의 가혹한 공원을 자전거로 가로지르는 삶을 시작한 현재 핀란드 최고의 드라이버는 그렇지 않습니다. "눈이 오나 비가 오나, 매일 학교에 가는 길은 자전거였습니다."라고 Bottas는 말합니다. "나에게는 평범한 통근이었기 때문에 그렇게 힘들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것에 익숙해졌고 습한 날씨에 익숙해졌습니다."

 

자갈 혁명

퐈이어레이싱

바이크 퍼스트(Bike First): 오늘날 전 세계 도시와 도시의 많은 사람들이 적응하고 있는 메시지입니다. 그리고 메르세데스를 위해 10번의 포뮬러 1 경주에서 우승하는 데 상당한 양의 화석 연료를 태운 33세의 Bottas는 혁명에 합류했습니다. 그래블 경주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더 두꺼운 타이어와 세계의 비포장 도로를 질주합니다. 심지어 세계 선수권 대회도 있습니다. 올해 남자 경기는 벨기에의 Gianni Vermeersch가 우승했고, Ineos Grenadiers와 새로 계약한 프랑스의 Pauline Ferrand-Prevot가 여자 경기에서 우승했습니다. Bottas는 "자갈 경주는 정말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특히 미국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저는 작년에 Steamboat Springs - SBT GRVL [콜로라도주 덴버 근처]에서 첫 그래블 레이스를 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산악 자전거와 도로 자전거를 타지만, 조금 더 탐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교통 체증 없이 도로를 달릴 수 있습니다. 아니면 사람이 없든 간에요. 그게 정말 멋진 점이죠." 너무 멋져서 내년을 위한 자신의 레이스인 FNLD GRVL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인구 120,000명의 핀란드 도시인 Lahti 주변에서 자란 자연 현상을 배경으로 FNLD GRVL을 시작했습니다. 주변 환경을 보존하십시오. "나는 자연, 사이클링, 그리고 또 다른 하나는 커피와 같은 나의 열정에 참여하려고 노력합니다. 경주에서 좋은 커피가 있을 것이라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라이드를 마친 후 맥주나 진토닉으로 나 자신에게 보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그것이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제가 참여하고 있는 이벤트와 관련하여 제가 열정을 가지고 있는 몇 가지 일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자갈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이 모닥불을 피우고 마시멜로 등을 요리하는 것은 꽤 흔한 일이지만 핀란드의 자연은 우리가 사람들이 탐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사우나를 하거나 바로 수영을 할 수 있습니다. 경주." 그러나 두 바퀴에 대한 그의 열정에 대한 또 다른 촉매제는 그의 파트너이자 전문 사이클 선수인 Tiffany Cromwell에게서 나옵니다. 그녀는 자갈 위에서 경주도 합니다. 그녀는 앞서 언급한 세계에서 6위였습니다. Bottas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더 체계적으로 훈련을 시작했을 때 [자동차] 경주에서 자전거 타기는 항상 저에게 유산소 운동의 일부였습니다. 하지만 Tiffany를 만났을 때 내 자전거 경기는 다음 단계로 올라갔고 관심도 높아졌습니다. ."두 사람은 현재 모나코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상점은 "70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이동 중일 때는 보통 자전거를 타고 있을 것입니다. "힘든 훈련 세션이나 경주를 할 때 저는 주로 재미로 도전합니다. 저는 제 자신을 한계까지 밀어붙이는 것을 좋아합니다. 2~3시간의 그래블 레이스를 좋아하고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면 최대 심박수로 레이스를 펼칠 수 있습니다... 꽤 고통스럽기 때문에 어떤 면에서는 더 강해집니다. 갈 수 있다고 생각했던 것보다 더 멀리 밀고 나갈 수 있는 정말 스포츠입니다. 꽤 만족스럽습니다."

자유, 그러나 얼마나 오래?

그러나 Bottas의 상상력을 사로잡는 것은 자전거 타기의 신체적 이점만이 아닙니다. "저에게는 약간의 스트레스 해소입니다. "라고 그는 말합니다. "나는 아주 멀리 떨어진 곳으로 갈 수 있고, 탐험하러 갈 수 있고, 자전거를 탈 때 스트레스나 F1 관련 일을 거의 잊고 갈 수 있습니다. "저에게는 정신적으로 정말 중요합니다. 저는 자연을 사랑하고 깨끗한 공기, 깨끗한 물, 멋진 풍경을 좋아합니다. 사람이 적을수록 연결이 끊길 때 더 좋습니다." 아, 네, 불편한 진실입니다. 요즘 Bottas는 매 시즌 약 256,000톤의 탄소에 해당하는 폐기물을 생성하는 스포츠에서 Alfa Romeo를 위해 경주합니다.

전문 사이클링이 반드시 더 나은 형태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UCI 관리 기구 는 종종 여러 대의 헬리콥터와 끝없는 자동차 및 오토바이의 흐름을 필요로 하는 스포츠의 탄소 발자국에 대한 실제 수치를 아직 등록하지 않았습니다 . Bottas는 이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그에게도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핀란드에서 기후 변화를 확실히 목격했습니다. 이미 여름과 겨울이 극단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지금까지 이미 차이를 볼 수 있습니다. "핀란드의 일부 지역은 바람이 많이 불고 20년 전에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Bottas는 F1과 현재 사이클링에서 자신의 존재가 스포츠와 그 이상에 긍정적인 변화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F1에 있으면서 더 친환경적이 되기 위한 상당한 추진력이 있습니다. 시간이 좀 걸렸지만 마침내 사람들은 그것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팀과 조직은 그것에 정말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나는 확실히 이 행사에서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결국 그것은 당신이 직장에 가거나 슈퍼마켓에 가거나 V8 자동차를 타거나 자전거를 타거나 하는 것과 같은 간단한 선택을 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