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및 건강

인터 마이애미 25년까지 리오넬 메시 독점

by cyksd4476 2023. 7. 17.
반응형

2025년까지 아르헨티나 포워드 메시 영입

한겨레

아르헨티나 공격수 리오넬 메시가 미국 MLS의 인터 마이애미와 2025년까지 계약을 맺었다. 발롱도르 7회 수상자인 36세의 그는 2022-23 시즌을 끝으로 프랑스 챔피언 파리 생제르맹을 떠났습니다. 지난해 카타르 월드컵 우승을 이끈 메시는 "인터 마이애미와 미국에서 내 커리어의 다음 단계를 시작하게 되어 매우 흥분된다"라고 말했습니다. 인터 마이애미의 공동 구단주인 데이비드 베컴은 계약이 "꿈이 이루어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전에 유럽 이외의 클럽에서 뛰지 않은 Messi는 "이것은 환상적인 기회이며 우리는 함께 이 아름다운 프로젝트를 계속 구축할 것입니다. "아이디어는 우리가 설정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함께 일하는 것이며 저는 이곳 새 집에서 돕고 싶습니다."

베컴은 올해 또 한 번 발롱도르를 수상할 것으로 예상되는 선수의 서비스 확보에 대해 "10년 전 마이애미에서 새 팀을 꾸리기 위한 여정을 시작했을 때 나는 최고의 선수들을 영입하는 꿈을 꾸었다"고 말했다. 이 놀라운 도시에 세계. "[원했습니다] 제가 LA 갤럭시에 합류했을 때 가졌던 야망을 공유하고, 미국에서 축구를 성장시키고 우리가 너무나 사랑하는 이 스포츠에서 다음 세대를 위한 유산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선수들을 원했습니다.

 

인터 마이애미 메시에게 꿈을이루다 선언

"오늘 그 꿈이 이루어졌습니다. 저는 레오 수준의 선수가 우리 클럽에 합류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좋은 친구, 놀라운 사람, 그의 아름다운 가족이 인터 마이애미 커뮤니티에 합류하게 된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 모험의 다음 단계가 그녀를 시작하고, 나는 레오가 경기장으로 가는 것을 보고 싶어요."

Messi는 7월 21일 리그 컵 개막전에서 LIGA MX 측 Cruz Azul과 마이애미에서 경기할 수 있습니다. MLS 커미셔너 돈 가버(Don Garber)는 "세계 최고의 선수가 인터 마이애미와 메이저 리그 사커를 선택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그의 결정은 우리 리그와 북미 스포츠의 모멘텀과 에너지에 대한 증거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라이오넬이 MLS가 게임에서 최고의 선수들이 선택하는 리그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세계에 보여줄 것이라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우리는 이번 달 말 리그 컵 토너먼트에서 그의 인터 마이애미 데뷔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메시는 2021년 세계 최고의 선수에게 수여하는 7개의 발롱도르 중 마지막을 수상했으며 2022년 카타르에서 아르헨티나를 월드컵 우승으로 이끈 후 올해 말 다시 수상할 수 있습니다. 그는 PSG에서 75경기에 출전해 32골을 넣었고 지난 시즌 리그 1에서 16골 16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메시는 바르셀로나에서 21년을 보낸 뒤 2021년 프랑스 팀에 합류했다. Messi는 672골을 넣은 Barca의 기록적인 득점자이며 10개의 La Liga 타이틀, 4개의 챔피언스 리그 및 7개의 스페인 컵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