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 6개 경매 카타르 월드컵 우승 아르헨티나 주장 유티폼

by cyksd4476 2023. 11. 21.
반응형

BBC

아르헨티나 월드컵 우승 당시 리오넬 메시가 착용한 셔츠 6개가 경매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주장 메시(36세)는 지난해 12월 카타르에서 열린 결승전에서 프랑스를 승부 차기 끝에 꺾고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

결승전에서 나온 그의 셔츠는 세트에 포함되어 있으며, 뉴욕 소더비 경매에서 800만 파운드(약 80억 원) 이상의 낙찰가가 예상됩니다.

경기에서 착용한 축구 셔츠의 최고 기록은 디에고 마라도나(Diego Maradona)의 '신의 손(Hand of God)' 유니폼으로 2022년 710만 파운드에 판매됐다 .

소더비의 현대 수집품 책임자인 브람 바흐터는 메시의 셔츠 6점 판매가 "경매 역사상 기념비적인 사건"이라고 말했다.

워치터는 "2022 FIFA 월드컵은 스포츠 역사상 가장 위대한 행사 중 하나로 메시의 용감한 여정과 본질적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역대 최고의 선수로서의 지위를 확고히 확립했다"고 말했다.

발롱도르 8회 수상자인 메시는 월드컵 역사상 조별 예선, 16강, 8강, 4강, 단일 토너먼트 결승에서 모두 득점한 최초의 선수가 됐다.

Wachter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축구 우수성의 경계를 재정의한 선수의 순전한 광채를 담은 이 귀중한 수집품을 대중에게 선보이고 전시하게 된 것은 소더비에게 영광입니다."

메시의 셔츠는 11월 30일부터 12월 14일까지 열리는 입찰 과정 동안 소더비 뉴욕 본사에서 무료 공개 전시회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반응형

아동병원 기부

그는 아르헨티나의 2022년 월드컵 7경기에 모두 출전했지만, 메시가 조별 예선에서 입었던 셔츠 3개 중 호주 대표팀 멤버인 카메론 데블린이 셔츠를 교환한 후 메시가 입었던 셔츠 3개 중 2개만 경매에 부쳐질 예정입니다.토너먼트 기간 동안 전 바르셀로나 포워드와 함께.

소더비 측은 "경매 수익금의 일부는 레오 메시 재단의 지원을 받아 산트 호안 드 데우(SJD) 바르셀로나 아동병원이 주도하는 유니카스 프로젝트에 기부돼 희귀병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의 필요를 충족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