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및 건강

F1: 루이스 해밀턴은 팀의 '지배 기간'을 끝내기 위해 차량 제한을 요구합니다.

by cyksd4476 2023. 6. 30.
반응형

지배를 끝내기 위한 개발

오토레럴드

루이스 해밀턴은 포뮬러 1이 팀이 장기간 지배하는 것을 막기 위해 자동차 개발에 대한 추가 제한을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수한 자동차를 보유한 팀이 현재 시즌에 더 적은 자원을 소비해야 하기 때문에 라이벌보다 더 일찍 다음 디자인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모두가 [다음 차에서 출발할] 시간이 있다면 아무도 먼저 출발할 수 없으며 진정한 경주가 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어쩌면 그것은 다음 해에 모두가 더 가까워지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F1은 이미 성공적인 팀보다 약한 팀을 선호하는 연구 및 개발 시간의 차등화를 포함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필드를 닫는 것을 목표로 하는 규칙 패키지를 도입했습니다.

 

BBC 스포츠


Red Bull은 올해 2021년 예산 상한선 초과에 대한 처벌로 허가된 개발에 대한 추가 제한에 직면해 있습니다.

해밀턴은 2014년부터 2020년까지 메르세데스와 함께 이러한 지배의 주기를 즐겼으며 그의 발언이 "한 사람을 겨냥한 것이 아니다"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내가 이곳에 있는 17년 동안, 심지어 내가 여기 오기 전에도 지배적인 시기를 보았을 것이고 그것은 계속해서 일어나고 있다.

"나는 그 기간 중 하나를 가질 수 있어서 매우 운이 좋았고 Max [Verstappen]은 지금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진행 방식에 따라 계속해서 계속해서 일어날 것이며 스포츠에서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100점 앞서고 있다면 다음 차를 더 일찍 시작할 수 있도록 차를 많이 개발할 필요가 없습니다. 연차.


"우리가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을 때 다른 사람들보다 일찍 출발할 수 있었기 때문에 뭔가 바뀌어야 했습니다.

"우리는 더 나은 경주를 보고 싶기 때문에 한 팀이 앞서 있을 때 엄청난 시간의 밴드가 없다면 다음 기간에 보는 것이 멋질 것입니다."

Verstappen은 이번 시즌 지금까지 8개 레이스 중 6개 레이스에서 우승했으며 그의 Red Bull 팀은 모두 우승했습니다. 그는 이번 주말 오스트리아 그랑프리로 향하는 69점 차로 챔피언십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네덜란드인은 "인생도 불공평합니다. F1에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그것을 처리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우승했을 때 우리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죠? 그래서 지금은 우리가 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해밀턴 '아직도 한계까지 갈 수 없다'

해밀턴은 최근 경주에서 자신의 메르세데스로 업그레이드한 것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한 걸음"이었고 차가 "진짜 경주용 자동차처럼 느껴지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 행동이 여전히 개선될 필요가 있으며 여전히 한계까지 운전할 수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자동차의 안정성에 대한 확신이 있어야 합니다."라고 해밀턴은 말했습니다.

"시속 150~180마일로 코너에 진입할 때 자동차가 함께하고 지원해 줄 것이라는 확신을 가져야 합니다.

"지난해의 차는 그 공간에서 너무 가혹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정말로 뒤로 물러나야 합니다. 당신은 한계에 가까워질 수 없습니다.

 

BBC 스포츠


"우리가 가고 있는 변화와 방향은 내가 그것을 더 탐구하기 시작하고 한계에 더 가까이 다가가는 데 더 많은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해주었지만, 나는 여전히 한계에 도달할 수 없기 때문에 우리는 여전히 더 많은 변화를 만들어야 합니다.

"궁극적으로 내년에는 변경해야 할 근본적인 변화가 있으며, 1년 넘게 요청해 왔으며 앞으로도 확실히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McLaren을 위한 큰 업그레이드

메르세데스는 다음 주말 영국 그랑프리를 위해 더 많은 새로운 부품을 선보일 예정이지만, 이번 주말 레드불 링에서는 팀 보스 안드레아 스텔라가 "마일스톤" 개발이라고 불렀던 것을 소개하는 맥라렌에 많은 관심이 쏠릴 것입니다.

McLaren은 시즌이 시작되기도 전에 올해의 자동차로 개발 목표를 놓쳤으며 캠페인 시작이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의 첫 번째 업그레이드는 시즌의 네 번째 레이스에서 이루어졌으며 오스트리아는 다음 세 단계에 걸쳐 도입될 세 단계 개발의 시작을 알립니다.

새 부품은 팀 동료인 Oscar Piastri가 Silverstone에서 부품을 받기 전에 오스트리아에서 Lando Norris의 차량에만 장착됩니다.

Norris는 오스트리아에서 사용되는 스프린트 레이스 형식이 주말 동안 차량 사양을 결정하기 전에 팀에게 단 한 번의 연습 세션만 제공하여 McLaren의 삶을 더욱 어렵게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내 차에 몇 가지 새로운 부품이 생겼지만 스프린트 레이스 주말이라 가장 쉬운 날이 오지는 않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물론 흥미로운 것들도 있지만, 사물을 조사하고 평가하고 모든 것을 통제할 시간이 많지는 않습니다. 힘들겠지만 우리는 여전히 그것이 최선의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것.

"이것은 모두 Silverstone을 위한 것이었으며, 전체가 아닌 일부를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은 이미 좋은 진전이 될 것입니다.

"실제로 시즌의 첫 번째 업그레이드입니다. 바쿠에서의 업그레이드는 성능 제공자가 아니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가지고 있던 업데이트 버전입니다. 괜찮은 단계라고 확신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