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및 건강

나타샤 조나스 : '나의 기록 중 처음으로 결정권을 쥐고 있다'

by cyksd4476 2023. 6. 28.
반응형

2체급 세계 챔피언이 되기 위한 도전

BBC 스포츠

39세의 그녀는 Katie Taylor와 Chantelle Cameron을 목표로 하는 그녀의 경력에서 가장 큰 싸움을 쫓고 있지만, 먼저 그녀는 빈 IBF 웰터급 타이틀을 얻기 위해 Canadian Kandi Wyatt를 이겨야 합니다.

Wyatt 싸움은 그녀가 원하는 레거시 싸움을 확보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 Jonas는 또한 이번 주말에 반박의 여지가 없는 슈퍼 미들급 챔피언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동료 영국인 Savannah Marshall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내 경력 내내 나는 멀리 떨어진 구석에 있었던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운전자가 아닌 승객.

나는 대가 없이 많은 위험을 감수한 상대였습니다. 하지만 이제 처음으로 총격을 가하고 있습니다.

저는 선택의 폭이 넓은 여성입니다. 내가 토요일에 이겨서 2체급 챔피언이 된다면, 나는 3가지 다른 체급에서 3번의 확실한 싸움을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야생이여!

 

스카이스포츠


내 앞을 가로막는 칸디 와이어트. 사람들은 그녀에 대해 잘 모르고 온라인에서 볼 수 있는 것도 많지 않지만 나는 그녀를 과소평가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세계 타이틀을 위해 싸울 기회가 주어진 경쟁적인 운동선수라면, 당신의 경력에서 가장 큰 급여를 받고 알려진 이름을 가질 때,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 자신을 준비하게 될 것입니다.

와이어트가 파티를 망치러 오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어렵게 만들 것이고 그것이 내가 그녀에게 기대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그녀가 내 수준이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화를 내기 위해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마침내 세계 수준임을 증명하다

작년은 특별했습니다. 9개월 동안 3개의 세계 타이틀을 획득한 후 2022 올해의 영국 선수상을 수상했습니다.

당신이 운동 선수라면 결과에만 집중합니다. 내 한 해와 경력을 되돌아보고 반성할 시간을 갖게 된 것은 시상식이 되어서야였습니다.

나는 20살 때 Rotunda 아마추어 복싱 클럽에 갔고 21살에 시합을 시작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여자 복싱이 그다지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지금 가지고 있는 초보자 수준이나 엘리트 수준이 없었습니다. 카테고리나 여고생은 없었습니다. 싸움이 있었다면 어떤 싸움이든 운이 좋았습니다.

아마추어로서 최고의 순간은 2012년 런던 올림픽 출전권을 획득하고 올림픽에서 GB팀을 위해 싸운 최초의 여성 복서가 된 것입니다.

 

트위터


프로로서는 지난해 크리스티안 나무스를 꺾고 세계 챔피언이 됐다. 모두에게 내가 세계 수준이고 잘한다고 말한 후 마침내 그것을 증명할 벨트를 얻었습니다.

내 삶은 변하지 않았지만 나는 달라졌다. 내 모습이 바뀌었습니다. 나는 더 확신합니다. 나는 정상에 속해 있고 지금 그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때때로 체육관에서 그것은 우리가 '챔피언의 권리'라고 부르는 것을 조금 줍니다.

내가 챔피언이기 때문에 피할 수 있는 작은 일들이 있을 것입니다. 내 코치 Joe Gallagher와 혀를 맞대고 있습니다.

내 어린 딸은 내가 벨트를 학교에 가져갈 때 기뻐한다. 그것은 아마도 그녀가 권투에 의해 원격으로 방해받는 유일한 시간일 것입니다.

그녀는 다른 사람들의 반응을 좋아합니다. 아이들이 '오, 엄마를 텔레비전에서 봤어'라고 말하면 엄마는 관심을 보입니다. 하지만 그 외에는 그냥 엄마입니다. 그녀는 나보다 우리 'Kita(조나스의 여동생이자 잉글랜드 축구 선수인 Nikita Parris)를 더 사랑합니다.

 

많은 선택지가 있지만 Taylor 또는 Cameron을 원하다

2012년부터 내년에 은퇴한다고 말해왔다. 그래서 2024년에도 내가 여전히 싸우고 있다면 어떻게 되는지 보자.

이제 내가 해야 할 일을 다 했습니다. 복싱과 우아하게 몸을 숙이면서 한 일과 평화를 누리는 것이 전부입니다. 하지만 제가 말했듯이 선택권이 있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스포츠 내에서 비즈니스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생각합니다. 내 방송인 Sky Sports는 Katie Taylor 재대결처럼 그들의 플랫폼에서 멋지게 보일 시합에 내가 참가하기를 원합니다.

내 발기인인 Boxxer는 내가 Lauren Price나 Mikaela Mayer와 같은 사람과 싸우기를 원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더 저렴하고 만들기 쉽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Terri Harper 와의 재대결과 같이 팬들이 보고 싶어하는 경기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확실한 라이트 미들급 타이틀을 위한 경기입니다.

2020년 우리의 시합이 무승부로 판정되었는데도 이미 그녀를 이겼다는 느낌이 듭니다. 나는 우리가 재대결을 얻지 못했기 때문에 나 자신을 위해 다른 길을 강제로 가야 했다.

나는 그녀의 팀이 경기 후 모든 것을 처리하는 방식에 무례함을 느꼈습니다. 이제 나는 무슨 일이 일어날지 말할 수 있습니다. 내게 구걸하지 말라 내가 구걸할 때에 너희가 그와 같은 은혜를 베풀지 아니하였느니라

나는 Harper 재대결을 위해 결코 말하지 않을 것이지만, 나를 위해 나는 Taylor 또는 Chantelle Cameron과 싸우고 싶습니다. 그들은 큰 두입니다.

잠을 잘 수 있도록 Taylor를 상대로 한 번의 승리가 필요합니다. 올림픽에서 그녀에게 지는 것은 아직도 나를 아프게 한다. 그러다가 프로도 지고, 1라운드도 지고, 나도 먹힌다. 너무 가까울 때, 너무 가깝지만 너무 멀다.

Cameron은 5월에 Taylor를 꺾고 마침내 그녀가 마땅히 받아야 할 인정을 받았습니다. 모든 사람이 Taylor를 높이 평가합니다. 그래서 그녀는 받침대 위에 있고 Cameron이 와서 그녀를 때렸습니다.

그녀는 이제 미국 최고의 파이터이자 아마도 세계에서 파운드당 2위일 것입니다.

 

패배로 부터 동기를 부여하다

 

토요일 맨체스터 아레나에서 열리는 메인 이벤트에서 아마추어 때부터 알고 지낸 Savannah Marshall이 Franchon Crews-Dezurn과 대결합니다.

Marshall은 작년에 Claressa Shields에게 무패 기록을 잃은 후 자신이 얼마나 좋은지 보여주고 싶어할 것입니다.

우리는 Marshall이 큰 펀치를 날리는 것을 보았고 큰 밤에 사람들을 때려 눕혔지만 그날 밤은 그녀에게 크지 않았습니다. 확실히 Shields의 밤이었습니다.

나는 아마추어 엘리트 수준에서 Marshall이 세계와 예선을 통해 패배하지 않고 25 명의 국제 대회를 거쳤던 것을 기억합니다. 그리고 그녀는졌습니다.

나는 그녀가 속상하고 무너질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녀는 실제로 안도했습니다. 그녀는 모든 사람들이 항상 그녀가 이길 것이라고 기대했기 때문에 그것이 없어진 것에 안도했다고 말했습니다.

때때로 손실 열의 '0'은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있으며 약간의 부담이 됩니다.

Marshall은 Shields에게 패한 것에 대해 화가 나고 상처받을 것입니다. 나도 그럴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녀는 그것에 동기를 부여하고 쇼를 하고 Crews-Dezurn을 상대로 승리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