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및 건강

리오넬 메시: 아르헨티나, 파리 생제르맹 팬들과의 관계 '심각'

by cyksd4476 2023. 6. 26.
반응형

리오넬 메시의 서포터들이 그를 다르게 대하기 시작

리오넬 메시는 "상당수"의 서포터들이 그를 다르게 대하기 시작하면서 파리 생제르맹 팬들과의 관계가 "심각"했다고 말했습니다.

 

아이즈 매거진


12월 아르헨티나와 함께 월드컵 우승을 차지한 메시는 지난 시즌을 끝으로 PSG를 떠나 2년여 만에 인터 마이애미에 입단 했다 .

지난 시즌 후반기에 메시는 거듭 야유를 받았고 PSG는 그의 집 주변 보안을 강화 해야 했다.

메시는 "처음에는 멋진 일이었다고 생각한다.

비인스포츠 와의 인터뷰, 36세의 선수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중요한 그룹의 파리 팬들과 함께, 분명히 내 의도는 아니었지만 그것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Kylian] Mbappe와 Neymar에서 이전에 일어났던 것과 똑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나는 그들이 행동하는 방식을 압니다.

"내가 도착한 이후로 항상 모든 사람을 존경했기 때문에 나를 존경했던 사람들을 데려가겠습니다. 그게 다입니다."

메시는 월드컵 결승전에서 아르헨티나가 프랑스를 꺾은 것이 요인인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그는 사우디 아라비아로의 무단 여행으로 출장 정지 처분을 받은 후 일부 PSG 팬들로부터 야유를 받았고, 리그 1 챔피언과의 마지막 경기에서도 다시 한 번 야유를 받았습니다.

 

광범위한 인터뷰에서 메시는 2021년 바르셀로나에서 이적한 후 경기장 안팎에서 파리 생활에 적응하는 것이 "매우 어렵다"고 말했다. 코비드와 함께.

대조적으로 그는 Parc des Princes에서 두 번째 시즌을 시작할 때 "매우 편안"하다고 느꼈지만 시즌 중반 겨울 월드컵은 "모두에게 전체 시즌에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모든 것을 이뤘다'

36년 만에 아르헨티나 최초의 월드컵 우승으로 메시는 기록적인 7개의 발롱도르 타이틀을 포함한 트로피 목록에 축구의 가장 큰 상을 추가했습니다. 매년 최고의 축구 선수에게 수여됩니다. 4개의 챔피언스 리그, 1개의 코파 아메리카, 10개의 바르셀로나의 라 리가 우승과 PSG의 리그 1 우승 2회.

 

인스타


5월에 그는 유럽 5대 리그에서 득점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최다 득점 기록을 깼고, 현재까지 클럽과 국가대표팀에서 총 807골을 기록했습니다.

"나는 성취할 것이 남아 있지 않다. 나는 모든 것을 성취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메시는 자신의 개인적 성취가 팀에서 이룬 성취에 비하면 부차적이라고 말했지만 "좋은 인정"이라고 인정했다.

"가장 중요한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국가대표팀과 함께 월드컵에서 우승하는 것이었고 모든 일이 일어난 방식은 정말 대단했습니다."

“개인상을 생각해본 적도 없고 단체상보다 더 중요하게 생각한 적도 없어요.

"아르헨티나 대표팀과 함께 목표를 달성하고 개인 수준, 팀 수준에서 모든 것을 달성했다는 것은 저에게 있어 특별한 경력을 마감하는 것입니다."

728x90